create 씽굿access_time 2019.05.27 11:10visibility 268
2019 디지털영상?광고 공모전 ● 응모 자격 - 전국 대학생(2,4년제) 및 대학원생 - 휴학생 포함, 팀의 경우 3인까지 인정 ● 응모 주제 - 영상 : 한국지역난방공사를 홍보하는 모든 영상물 - 인쇄광고 : 친환경에너지, 대기질 개선과 집단에너지 역할 - 공모부문 ?영상 : 영상카메라로 촬영한 영상물 또는 플래시애니메이션, 3D·만화 애니메이션 등의 순수창작물 ?인쇄광고 : 주제와 부합하는 자유로운 순수창작물 ● 시상 내역 구분 인원/팀 상금 비고 영상 광고 계 영상 광고 대상 1 1 2 300만원 200만원 직접수여 최우수상 1 1 2 200만원 100만원 우수상 2 2 4 팀당 100만원 팀당 50만원 장려상 5 5 10 팀당 30만원 팀당 30만원 가작 5 5 10 기념품 우편발송 ※ 출품작 상황에 따라 시상내역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 ● 응모 일정 - 접수기간 : 2019년 5월 13일(월) ~ 2019년 6월 28일(금) 17:00 - 결과발표 : 7월 중 - 시 상 : 7월 중 *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● 심사 기준 및 방법 - 아이디어의 창의성, 주제와의 관련성, 홍보성, 노력도 및 완성도 ● 제출 방법 - 출품규격 ?영상 * 파일형식 : avi, mp4, wmv(해상도 1080p 이상) * 규격 : 30초 ~ 1분 30초 미만, 최대용량 300MB 미만 * 수상시 원본파일(프로젝트 파일 포함)필수 제출 ?인쇄광고 * 파일형식 : jpg, jpeg(해상도 : 400dpi 이상) * 규격 : 370mm x 510mm / 세로 * 수상시 원본파일(AI 또는 PSD) 필수 제출 ※ 출품규격을 위반할 경우 심사시 감점 - 출품수량 * 순수창작물로 미발표작 * 개인(팀)당 1편 ● 접수 방법 -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 접수, 접수확인, 결과확인(우편접수불가) * 공모전 홈페이지(www.kdhccontest.com) - 인터넷 접수시, 작품데이터와 함께 제출 ※ 이때 파일명은 반드시 출품자의 성명(팀은 대표자명)으로 통일시켜 기입할 것 ● 유의 사항 - 기존 작품을 표절?각색?대작?모작한 작품은 응모불가 및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, 수상 이후라도 취소?회수될 수 있음 - 출품작 제작과정에서 일어난 저작권, 초상권, 명예훼손 등 출품작에 대한 분쟁 발생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(제작자)에게 있음 - 모든 출품작의 저작재산권 및 저작인격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, 공사는 수상작에 한해 온?오프라인 광고, 전시 등 공사 홍보를 위한 비영리적 사용권한을 가짐 ※ 홍보를 목적으로 필요한 범위 내에서 수상작의 편집 권한 포함 ● 문의 사항 - 세부 유의사항 및 공모에 관한 모든 사항은 홈페이지에 공지함 - 공모전 운영 사무국 : (주)씽굿 02-334-7005